김예지 선수의 올림픽 영상이 연일 화제입니다. 김예지 선수만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느껴지고 전 세계가 열광한 사격 경기를 보시면 무더위가 한 번에 싹 날아가는 짜릿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과정이 아주 드라마틱했는데, 선수 3명이 남은 상태에서 0.1점을 앞서고 있었던 인도 선수가 10.3점을 쐈는데 뒤이어 김예지 선수가 10.5점을 쏘면서 막판 2위를 탈환하여 은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보였습니다.

 

 

 

 

 

 

 

 

김예지 선수는 1992년생 9월 4일 출생으로 만 31세이며 충청북도 단양군에서 태어났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2018년에 슬하에 둔 자녀가 있습니다. 임실군청 사격단 소속이며 사격 경기 때 보여주는 날카롭고 차가운 인상과는 달리 평소 꽤나 넉살이 좋고 털털한 성격이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빼어난 미모로 배우 전도연을 닮았다는 말이 돌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올림픽 대회 폐막을 앞둔 10일 미국 NBC가 선정한 2024 파리 올림픽 10대 화제성 스타에 이름을 올려 전 세계적으로 그녀의 인기를 입증하였습니다. 김예지 선수는 매일 6시간 이상을 훈련하며 체력과 정신력 단련에 힘쓰고 있으며 향후 경기를 위해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그녀의 앞날을 항상 응원합니다.